레드 달려고 하는김에 네이버페이 결제시 혜택있다해서 
기존에 원래 넥슨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이라 연동했는데..
이거 하니까 다른 결제가 안돼네요.. 토스페이로 결제해야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