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론만 이야기하면 탈락 확률 70%로 난 보임 

근데 올라가도 의미있냐

이 보다 더 좋은 시드없었고, 2위로 가서 캐나다는 개뿔 시벌 걍 최악의 축구였다. 

다신 보지말자 캭 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