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2:14
조회: 431
추천: 0
경우의 수 다 따져봤다 ㅋㅋㅋ결론만 이야기하면 탈락 확률 70%로 난 보임
근데 올라가도 의미있냐 이 보다 더 좋은 시드없었고, 2위로 가서 캐나다는 개뿔 시벌 걍 최악의 축구였다. 다신 보지말자 캭 퉤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순] 지듣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