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나 몇번째 튕기는거야
두번까진 그래 뭐 그럴 수 있지 서버 안정화하는게 좋지 생각해도 세번은 너무 심한거 아니냐?
뭐 보상도 안줘 손해는 봐 시발럼이 진짜 작작해라 제발 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