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2:17
조회: 352
추천: 0
검마 3페는 딜타이밍을 어떻게 잡아야함??2페는 3어센트+파운틴으로 넘기는데
3페는 극딜 타이밍 감이 안오네 다행히 프리드 있어서 입장하자마자 프리드 30초 무적+극딜로 최대한 피 깎고 살면서 그 다음은 제네 무적때만 딜하는게 답임? 파티로만 치다가 솔격하려고 대가리 박으면서 평타 치면서 숙이는 타이밍이랑 오른쪽에 파운틴 깔고 주차하는거 위주로 연습중인데 계속 구석으로 들어와서 자리 다시 잡으려고 왼쪽 가다가 쳐맞고 윗 권능떄는 발판 다 없어져 있어서 무적기 계속 빠지고 땅개나 권능 피하려고 윗점 블링크 쓰다가 복귀할때 싸대기 쳐맞고,,, 멘탈 개갈리네 ㅠㅠ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롤점검중] 씹덕노래는 관심없으니까 니혼자들어라 제발
[이순] 지듣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