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2:20
조회: 309
추천: 0
진지하게 본인이 감독이면 조2위 했냐..?본인 경력
피온2 월투 1900점 피온3 초기 금장 1800점 PES11 토트넘으로 트레블 달성 FM2014 리즈유나이티드로 챔스우승 달성 내가 감독했으면 올라갔냐? ㅇㅇ
EXP
11,961
(70%)
/ 12,2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이순] 지듣노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갤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