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2:21
조회: 123
추천: 0
하드카링에서 물욕템 잘나오심?저는 1페 궁기 바인드 걸리는 패치 들어오고부터
빔을 본적이 없음.. 원랜 얘가 큰 물욕템은 아니여도 신마석이랑 칠흑 잘뜨는편이였는데.. 그냥 운이겠죠? 너프먹이면서 드랍률 너프도 같이들어온거 아니겠죠?
EXP
82,252
(5%)
/ 87,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순] 지듣노
바엉드덩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