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페 궁기 바인드 걸리는 패치 들어오고부터
빔을 본적이 없음..

원랜 얘가 큰 물욕템은 아니여도
신마석이랑 칠흑 잘뜨는편이였는데..

그냥 운이겠죠? 너프먹이면서 드랍률 너프도 같이들어온거 아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