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쪽사진(렌) 아래쪽(보마)
본섭에 렌 보마 이렇게 2개있는데
각각 핵환 렌 5.0 보마 5.2인데
한번도 검마 해본적없는데 이번에 20분화 되고 해보려는데
영상보고 바로 유챔검마 딜찍 가능하려나...
현재 노세이칼 까지가 최고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