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4:10
조회: 461
추천: 0
닉네임 익스프레스는 일부러 안해준거일듯익스프레스는 3만이면 무조건 옮겨주잖음
유찰식으로 하려면 닉변비 15000에 수수료5퍼 빠지는데 30만만 넘어가면 익스프레스보다 메포 더 빠지는건데 유찰시켜야할 정도의 닉이면 30은 그냥 넘을테니까 메포좀 더 지우고 싶어서 그런거일듯 지금 올라온거봐도 2천만도 있던데 이거 수수료만 얼마냐 일단 추가해달라고 문의는 넣긴했는데 갑자기 추가해주지는 않을거같음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Kgd3343] 노래가 별로긴하네 ★☆☆☆☆
[이순] 지듣노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롤점검중] 씹덕노래는 관심없으니까 니혼자들어라 제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