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이라 목요일 하루 연차내고 사우나 90시간에 풀로 땡기고
안되서 노블받고 깻지만
그래도 나 노력했어....
노블 받자마자 실수 안히고 바로 깰라고
98프로로 무한리트 갈기고...
어센트 두번이나 떠서 순위가 좀 많이 밀리긴했지만
노블받고 겨우 깬 하남자라해도
그래도 고생했다고 인정받고싶다.
참고로 이번주 토요일 시험인데 이러고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