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어그로 죄송합니다

레테인데 배율 이정도나오면 포뻥안채워도 검밑 하드+노말메이린 가능할까요?
루시드는 재사용 대박나는거 아니면 못잡을거같긴해서 노말 갈까 생각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