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싯팔 내 사우나가!!!!!!
아오 6시간 그냥 날리네 시이이잇팔 점검!!! 맨날 맨날맨날 점검하고 맨날 점검하고 맨날점검하고 맨날맨날맨날 그러고 아무말 없고 이번에도! 저번에도 반년전에도! 작년에도!!!! 이싯팔 그와중에 충전 안 해놔서 몬파는 50분 밖에 없네 아아앙아아아아아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