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4:55
조회: 278
추천: 0
혹시 검솔하신분들 템셋 구경해봐도 될까욤나름 4칠흑도 맞춰줬는데 배율이 넘 안나오는거 같아서요ㅜ
포스가 많이 부족해서 그럴까용 삼돌듀 < 템진로도 봐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ㅜㅜ 안그래도 검마 자신없어서 배율 넉넉히 가야하는뎅..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이순] 지듣노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