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름 4칠흑도 맞춰줬는데 배율이 넘 안나오는거 같아서요ㅜ
포스가 많이 부족해서 그럴까용

삼돌듀 < 템진로도 봐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ㅜㅜ
안그래도 검마 자신없어서 배율 넉넉히 가야하는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