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로는 챌섭은 그냥 8월까지 기다리고 끽해야 렙작이나 하면 된다는걸 아는데 못참겠음 ㅋㅋ...

아 진짜 어떻게 참지. 참을 수 있게 심한 말 좀 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