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섭에서 템팔고 챌섭으로 메소 가져온 어제부터 거탐이 자주 나옴
매생 처음으로 상급 도형찍기랑 회전룬 나오던데 이거 찍계된거임?
오늘은 15분 간격으로 거탐뜨던데 동꼽해서 그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