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5:57
조회: 180
추천: 0
복귀하려는데 새로 키우는게 이득인가요??![]() 이번에 메이플 영화보고 뽕차올라서 복귀하려는데 챌린저 섭인가 그거로 새로 키우는게 나음? 아니면 전에 키우던거(사진) 키워도 됨? 275렙이고 템은 저거 나와있는거 빼면 다 팔아서 다시 사야함 요즘 버닝으로 막 퍼준다해도 275렙+심볼 생각하면 그래도 기존꺼 키우는게 나으려나 사실 기존 캐에 애정도 있긴함 글쓰니까 좀 답정너 같긴한데 궁금한게 내가 저렇게 뒤쳐져 있어도 챌섭으로 엄청 쉽게 따잇당할 정도는 아닌건지 궁금함 그러면 걍 기존거 키우게 따잇 쉽게 당하면 걍 챌섭에서 새로 키우고... 답변해주심 ㄳㄳ
EXP
39,558
(18%)
/ 42,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Kgd3343] 노래가 별로긴하네 ★☆☆☆☆
[롤점검중] 씹덕노래는 관심없으니까 니혼자들어라 제발
[이순] 지듣노

본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