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메이플 영화보고 뽕차올라서 복귀하려는데

챌린저 섭인가 그거로 새로 키우는게 나음? 아니면 전에 키우던거(사진) 키워도 됨?
275렙이고 템은 저거 나와있는거 빼면 다 팔아서 다시 사야함
요즘 버닝으로 막 퍼준다해도 275렙+심볼 생각하면 그래도 기존꺼 키우는게 나으려나
사실 기존 캐에 애정도 있긴함

글쓰니까 좀 답정너 같긴한데 궁금한게 내가 저렇게 뒤쳐져 있어도 
챌섭으로 엄청 쉽게 따잇당할 정도는 아닌건지 궁금함
그러면 걍 기존거 키우게
따잇 쉽게 당하면 걍 챌섭에서 새로 키우고...

답변해주심 ㄳ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