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6:00
조회: 123
추천: 0
[메생일기] 복귀해서 보스잡았어군대 가기 전에 딱 하루윌 카더스크까지 잡고 듄켈 진힐라는 벽느껴서 해방도 포기하고 있었는데... 말출 나온 김에 간만에 접속했더니 보스컷 많이 널널해졌길래 하루종일 쳐서 잡았다 ㅎㅎ 혼자하는 거 좋아해서 무조건 솔플만 했는데 듄켈 진힐라에 노멀세렌까지 잡히니까 기분 좋다 제네패스도 사고 검마 열심히 연습하는데 3페이즈가 많이 빡세네,, 아무튼 메이플이 많이 건강해진거같으니깐 전역하면 열심히 해야겠다 ![]()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롤점검중] 씹덕노래는 관심없으니까 니혼자들어라 제발
[이순] 지듣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