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인장이 그렇게 혐오스럽고 싫으면 인장도 안 다는 노인장 새끼들은 전부 장애인이다! 이렇게 말하는 게 뭐가 어렵다고 말을 빙빙 돌려서 말함? 그냥 시원하게 질러버리셈 7월 7일에 법안 통과되기 이전까지는 아무도 뭐라 안 하니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