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6:50
조회: 124
추천: 0
사실 우리나라가 부족함이나 실패를 참 잘 배우는 편인데6.25에서 배워서 현재 군을 설계했고
중진국의 함정에 빠져 몰락하는 나라들에서 배워서 여기까지 왔고 시장 변화를 못 따라가서 망하는 회사들을 보고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해왔고 일본 토요타 집약적 효율 극대화구조를 보고 배워서 오히려 뛰어넘었고 imf랑 Sk 기업 사냥에서 배워서 외환보유, 회사 조직 건전성을 개선해왔는데.... 어떻게 축구는 ㅅㅂ 퇴보 or 제자리 걸음 말고는 없는 것이야 ㅋㅋㅋㅋㅋㅋ 1인당 소득, 문화적 소프트파워 , 군사력 이 세가지는 일본한테 안 밀리는데 대체 왜 스포츠만 이 지경인거냐고, 이번에도 일본 보고 배우라고 제발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이순] 지듣노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롤점검중] 씹덕노래는 관심없으니까 니혼자들어라 제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