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들도 여명 몇 개 맞추면 검밑솔 돌만한 스펙으로 아버를 주니까 예전에 챌섭하고 유기했던 데벤 템 일주일만해도 알팔릴거 같아서 냅둘만한거 어제 좀 비싸게 올려놓고 안팔리면 내릴생각이었는데 하루도 안되서 팔리네..

미안하다.. 고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