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매번 유튜브 눈팅만 하다가 이번 챌섭 야무지게 먹고 있는 뉴비입니다.

이제 연모로 하드보스 클리어 하면서 실전으로 어둠의 흔적 쌓아가면서 해방퀘 중인데용.

혹시 뉴비는 하드 진힐라나 검마 파티는 인게임에서 구하는게 나을까요?

보스 톡방 잠깐 둘러보니까 챌섭 전용이나 검밑보스 파티 게시글은 올리는게 금지로 되어 있어서 문의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