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7:10
조회: 473
추천: 7
부거) 노인장=노댓글 글은 사과드립니다.![]() 우선 병신같은 글 적어서 죄송합니다. 부거는 아니고, 사죄의 의미로 CU 깊티라도 뿌리겠습니다. 금일 오후 11시 넘어서 주사위 같은 분께 드리겠습니다. (5000+-는 OK, 노인장/사이타마 인장 등 대놓고 짭인장은 제외하겠습니다.) ———————————————————— 노인장 => 무조건 댓글 달아주지 말자. 라고 글을 적었는데, 잘못 생각했습니다. 뉴비 유입도 많은 시즌이고, 가볍게 질문글을 올릴 수도 있는데 무조건적으로 노인장 노댓글은 스스로 되돌아봐도 배척이고, 반감을 살 수 밖에 없는 글이었다 생각합니다. 레드어카, 경제패치, 밸런스패치 등 민감한 사안의 패치가 넘어올 때 마다 유독 악의로 가득 찬 글들의 노인장 비율이 너무 많다고 생각했습니다. 다시 한 번 병신같은 글 작성에 사과드리고 자중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한 마디만 덧붙이면 노인장 + 질문글 등은 괜찮지만, 노인장 + 게임 망하라는 식의 악의로만 가득 찬 분탕글은 제발 다같이 먹금했으면 좋겠습니다.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롤점검중] 씹덕노래는 관심없으니까 니혼자들어라 제발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순] 지듣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