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7:40
조회: 166
추천: 0
개취로 모법 이제 별로인거같다썬콜 애정으로 키우다가
불독 성능 좋을 시절 눈물을 머금고 자전했는데 이젠 불독도 별로고.. (좋으려면 5초뚝, 무호흡 딜링 등 조건이 너무 많이 붙음) 썬콜 다시 키우는데 극딜이 아직도 상당히 조잡하네;; 썬브 그냥 보스한테 알아서 멈추게 해주지 뭔 두번눌러서 고정해야되고; 쿨은 또 애매한 40초고 라스피는 압축 많이 됐다지만 아직도 키다운이고 뭔가 흠.....임 그냥 렌 레테 키우러 가야겠다!!
EXP
72,697
(13%)
/ 77,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이순] 지듣노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Kgd3343] 노래가 별로긴하네 ★☆☆☆☆
[롤점검중] 씹덕노래는 관심없으니까 니혼자들어라 제발
마슈마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