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테 본캐로 쭉 키우려는데

한 18억 정도로 팔고
나중에 쌍레미트라 에디 21퍼 살 때 보태는건 어떻게 생각함?

솔직히 레잠 발라도 윗잠만 레전인건 뭔가 본캐급은 아닌것 같아서 투자하기 아까운 느낌...
뉴비라 골드큐브인가 뭔가 수급도 적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