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은 인트30퍼띄워 써야지
다른거 30퍼라도 뜨면 팔아야지
럭키쌍드랍 쌍메 드메 뜨면 팔아야지
생각이였는데

결국 레전마이링23억+잠재돌린값45억으로 -68억 잃은청년


아니야 10억안으로 쌍드만 뜨면 본전이야 ㅆㅆㅆㅆㅆㅆㅆㅆ빠ㅏㅏ알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