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팔사람은 1~2회차때 다 팔고 좋은 닉네임은 찐 메창들이 사서 안팔고 가지고 있어서 좋은 닉은 안나오고 개 그지같은 닉만 비싸게 파네 ㅋㅋㅋㅋㅋ누가사냐 1~2회차 겪은 애들은 지금파는 닉들 개구린거 다안다 

점점갈수록 레어닉은 귀속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