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훈이 방송 보고있는데 본캐만 하네

진캐도 그렇고 명훈이도 2캐릭 한다는데
하버도 없고 뭣도 없지 않음??

그냥 쌩으로 260찍고 이후 일퀘 mvp 딸깍하면서 키우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