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이 급하게 타려다 가방이 문사이에 낀 상태로 출발했는데 다음 정거장에서 멈추면서 가방이 유리창 강타해서 저렇게 됬다 외국인  다음역에 내려서 어디에 전화 하는거 같았는데 나 내릴때 까지 아무도 안왔다
ㅈㄴ 무서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