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마 처음 도전하거든요 지금 환산으로 105퍼? 정도 나오는데 
1~2페는 어찌저찌 연모로 깨고있는데 3페가 보호막도 생기고 피가 안깍이는데 꿀팁있을까요..

1~2페 어찌저찌 12분?정도 남기고 깨는데 3페만 연모햇을때 10분이상 걸리고 50퍼정도 남고 데카아웃햇는데 헬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