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0:48
조회: 183
추천: 0
뉴비 보마 검마 하드 3페 질문검마 처음 도전하거든요 지금 환산으로 105퍼? 정도 나오는데 1~2페는 어찌저찌 연모로 깨고있는데 3페가 보호막도 생기고 피가 안깍이는데 꿀팁있을까요..1~2페 어찌저찌 12분?정도 남기고 깨는데 3페만 연모햇을때 10분이상 걸리고 50퍼정도 남고 데카아웃햇는데 헬이네요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이순] 지듣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