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22:28
조회: 204
추천: 0
닉옥션 개선 해야함..옛날엔 별별 잡닉 다 팔려서 매물 겁나많이 나왔는데
이제는 예전만큼 안팔리니까 사람들이 애매한 닉은 유찰당할까봐 올리지도 않음 임시작닉으로 변경시키고 팔리면 수수료에 15000메포 더해서 닉변경시키는 방법으로 변경 안되나..? 매물 ㅈㄴ없음
뉴비 애껴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이순] 지듣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