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엔 별별 잡닉 다 팔려서 매물 겁나많이 나왔는데
이제는 예전만큼 안팔리니까 사람들이 애매한 닉은 유찰당할까봐 올리지도 않음
임시작닉으로 변경시키고 팔리면 수수료에 15000메포 더해서 닉변경시키는 방법으로 변경 안되나..?
매물 ㅈㄴ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