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22:34
조회: 194
추천: 0
제네패스 플러스 클리어 질문 이써요![]() 제네패스 플러스 클리어 질문 있어요 요거 해방무기 얻고 나서야 보스를 클리어해야만 인정된다는 건가요?? 아님 해방하기 전에 7월 1일에 검마 잡아도 추후에 해방하고 나서면 저 퀘스트 완료 된다는 걸까여?? 친구랑 7월 1일에 검마 잡으려 했는데 갑자기 저걸 들먹이더니 지금 잡으면 안 된다는데 저가 이해했을 때는 1일에 클리어해도 추후에 인정해 준다는 거 같은데 저가 잘못 이해한 거일 까여?? 결론: 7월1일에 해방무기 없이 검마잡아도 추후에 저미션 완료 되는거 맞을까여??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순] 지듣노
[Kgd3343] 노래가 별로긴하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