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챔캐는 걍 레에 따리로 써도 문제없어서 필요없을 것 같고 본섭 본캐는 사실상 에공삼 로또 긁어보는 느낌이라.. 별로 구미가 당기지 않는데

님들은 사실꺼???
걍 하무하게 로또 긁어본 청년될 것 같아서 고민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