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23:11
조회: 183
추천: 0
챌 2주차 패스 구매안한 쌀먹 아란 후기![]() 이번 패스 개혜자 인데 왜 안삼 ? > 거지이고 대충 계산 해봤는데 난 패스안사도 충분히 챌 찍을수 있을꺼 같아서 (시즌2,3 다 챌찍어봄) 그래도 사냥은 겁나 하기싫어서 exp패스 2만원짜리 딱 하나 구매함 아란 2주차 후기 1. 윗점이 듀블이랑 뭔차이지ㅋㅋ 했는데 차이가 진짜 존나 심하다.. 듀블은 윗점이 있는데 추가점프로 쓰는 느낌이면 얜 추가점프밖에 없는 느낌.. 지상에서 바로 윗점 가능해서 웬만하면 다 좋긴한데 급하게 위로 올라가야 할때 십계륵임.. 지상에서 윗점 2번쓰거나 < 미친딜로스 점프 윗점 < 일반 윗점보다 살짝 딸림 (검마 맨위발판 못밟음) 1-2 그럼에도 괜찮은 이동기 짧점프 / 2초쿨 캔슬돌격기 / 짧텔기 / 대쉬 / 일반공격( 공중에서 보스치면서 공중기동가능) 텔포제외 메이플의 이동기유틸이 다 있다보니깐 에로사항이 많지만 그럼에도 대처가 그렇게 어려운편은 절대 아님 1-3 괴상한 주력모션 아마 아란이 뻑뻑하다 생각하시는 사람의 대부분은 비욘드의 모션때문이 아닌가 싶음 점프뛰었다가 아래로갔다가 옆으로 굴렀다가 엎드렸다가 개지랄을 해서 주력기의 후딜타이밍을 잡는게 ㄹㅇ 고난이기 때문.. 어짜피 아란의 평딜은 개구대기고 비욘드한두대 더 맞추기보다 패턴을 예상해서 미리 끊고 브렌디쉬마하(9초쿨 짧누킹기)를 갈기거나 패턴을 미리 피하는걸 추천함 2. 프리드+아드레날린 이란 시스템때문에 극딜,준극에 이어서 오리진 시퀀스 하나 더 쓰는것도 상당히 불쾌함.. 뭣보다 잘못누르면 ㄹㅇ 그냥 오리진 미루는게 나은선택이라(어짜피4번 가능한 상황이면) 아직까지도 상당히 헷갈림.. - 보스후기 하루시 105% 스펙대였고 (나머지보스 130~150) 더스크 제외 전부다 원트클 함 메이린에 살짝 겁먹었는데 하드가서 크게 달라지는거 아니면 저번 챌섭 카이랑 비교할수없는 겁나 쉬운보스인듯..? 그냥 특수패턴,기믹 설명하는 20초영상 하나만 보고가도 웬만하면 죽을일없는 느낌임 난 거지라 코잼도 없어서 파운틴 아얘 열지도않고 갔는데 메이린 원트 풀데카로 깸 근데 대충보고가서 그런지 칼로 때리는건 ㄹㅇ 못피하겠더라; 걍 무적기+어센트 씀 그렇게 빡세게 딜링은 안했는데 웬만하면 정직하게 배율컷나는 느낌임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Kgd3343] 노래가 별로긴하네 ★☆☆☆☆
[이순] 지듣노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