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80억정도 모았는데 고민중
일단 지금 상황이 노말세렌 잡고 검마 트라이중인데 
딱히 딜이 모자라진않은것 같아서 급하게 뭘 하기보단 가성비랑 고점을 노리고 싶은데

1. 그냥 노말세렌까지 계속잡으면서 메소모으고 해방한뒤 22성 5줄 4카5앱 가성비 세팅
2. 지금당장 좀 비싸도 22성 장신구 장만해서 더 상위보스 트라이
3. 돈 좀 더 모아서 레유 미트라 구매

이중에 어느게 나아보임?
지금 상황은 17성 유에 2줄 1.5~2줄 여명+보장, 쌍레 3 1보조, 똥블렘 1줄 1줄임
(하트는 논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