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7:16
조회: 169
추천: 0
메소를 어떻게 써야하지..지금 80억정도 모았는데 고민중 일단 지금 상황이 노말세렌 잡고 검마 트라이중인데 딱히 딜이 모자라진않은것 같아서 급하게 뭘 하기보단 가성비랑 고점을 노리고 싶은데 1. 그냥 노말세렌까지 계속잡으면서 메소모으고 해방한뒤 22성 5줄 4카5앱 가성비 세팅 2. 지금당장 좀 비싸도 22성 장신구 장만해서 더 상위보스 트라이 3. 돈 좀 더 모아서 레유 미트라 구매 이중에 어느게 나아보임? 지금 상황은 17성 유에 2줄 1.5~2줄 여명+보장, 쌍레 3 1보조, 똥블렘 1줄 1줄임 (하트는 논외)
EXP
53,781
(92%)
/ 54,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이순] 지듣노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나린아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