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7:43
조회: 2,877
추천: 3
개인적으로 썬데이는 샤타 => 어빌 => 미라클이 정배라고 보긴함저번에 아케인 레벨링 구조 찐빠나서 미라클이 3주차로 밀린거지 보통은 방학때 2주차 미라클 그 뒤에 3주차 어빌, 샤타는 그 후에나 했음
근데 요즘은 보통 사타를 한달에 한번은 해주니까 샤타를 땡기고 샤타 어빌 미라클 순으로 할느낌 아마 미라클을 3주차보단 대부분 유저층들이 해방하는 4-5주차에 하거나 아무도 꿀 못빨게 2주차에 할 거 같음 ㅋㅋ
EXP
5,997
(99%)
/ 6,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패노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