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지역은 모르겠는데 경북 아저씨들은 운전 마인드가 초보딱지가 감히 내앞에 온다고? 이런 마인드라서 거리 벌리고 깜빡이 미리키면 뒤에서 악셀 더 밟고 크락션 울림
한두번이면 모르겠는데 난 통행 방해 안되게 거리 충분히 벌리고 미리 깜빡이ㅜ켜두고 악셀 더 밟으면서 이동하려고해도 크락션 존나울림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