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성 주문서 이번에 3장주는거맞죠? 3부위 다 여명에 바르고 나머지 한부위는 샤타때 18성달면서

나머지도 싹 18성. 달아주고 프악공받는거 전부 여명에발라주고.. 레잠은 해방무기에 바르고 ?

그럼 여명 장신구 잠재랑 에디는 코인샵에서 수급해서 등급 손수 유에 정도로 타협해서쓰면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