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뉴비들은 3주해방 생각도 안하고 있는데 뉴비방패 세우는거 존나 역겹네 ㅋㅋ

평소에 주보로 1주 몇백억이다 자랑하던 메벤 맞냐
미라클로 아끼는 기대값이 주보 1주치 한참 못미칠텐데 존나 아까워하는게 신기하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