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0:54
조회: 211
추천: 0
이번 주 미라클이 이렇게 왈가왈부할 일인가?어차피 챌섭 보상으로 윗잠 레전 아랫잠 유니크 주는데 해방 무기에 이거 바르고 적당히 띄워서 쓰다가 다음에 올리면 되지 에디 레전 못보내서 그렇게 열내는거임? 이해가 안가네...
해방 무기 말고도 할거 많지 않나?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