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도 하고 출퇴근하면서 메이플하기가 진짜 힘들어서 요즘은 출근전에 일퀘만 하고 끄는데 진짜 게임할 체력이 읎다.. 확실히 나이 30 넘어가니까 꾸준히 관리해도 체력이 안따라가네 외지주처럼 몸 두개 이런거면 메이플하는몸 현생사는몸 따로따로라서 편할거같다는 생각든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