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8:05
조회: 120
추천: 0
나이탓하기 싫은데 체력이슈가 심하다운동도 하고 출퇴근하면서 메이플하기가 진짜 힘들어서 요즘은 출근전에 일퀘만 하고 끄는데 진짜 게임할 체력이 읎다.. 확실히 나이 30 넘어가니까 꾸준히 관리해도 체력이 안따라가네 외지주처럼 몸 두개 이런거면 메이플하는몸 현생사는몸 따로따로라서 편할거같다는 생각든다ㅠㅠ
EXP
59
(59%)
/ 1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아서모르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