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렌 키우는 뉴비인데.

쌀먹을 왜하는지 모르겠음.

배달뛰면 1시간에 야간시급 2만원 나오는데.
메이플하면 시급 3천~4천원 아님?

배달이 5배 많이 버는데

배달 1시간하고 

4시간 노는게 이득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