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난 뻥투력 직업임
3억이 익스우 2인팟 구하길래
3억이면 솔격 슈퍼 딜찍 아님?하고 헥환 구경했더니
아니 진짜 솔격 불가능 스펙이였음.
노블이 없는거도 아니고
헥사 유기했나?해서 봤더니 오히려 나보다 다조 많이 씀ㅋㅋ
내가 다조를 좀 적게쓰긴 했다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