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날먹는 이유중 50퍼는 감튀가 차지하는데  배달로 시키니까 감튀 포장박스 라인보다 적게주더라 

전화해서 메일로 사진주고 다시 받았는데  배민 리뷰 보니까 나처럼 당한사람 있더라 

나는 맥날 어플로 시키긴 했는데 매장에서 먹을때랑 완전 다르더라 


감자튀김이 포장박스 라인보다 위로 안올라온거 처음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