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샤타일줄 알고 22성 아케인 싹다 팔고 잠재 깡통 에테로 바꿔놨는데
창섭이가 통수쳐서 0성 에테 끼고 보스 잡아야됨 ㅅㅂ
파티원들한테도 일요일에 보스 잡자고 했는데 큰일낫네
한주 쉬어가야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