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0:43
조회: 663
추천: 0
이번 썬데이 미라클이라 내 인생이 망한 이유![]() 이번주 샤타일줄 알고 22성 아케인 싹다 팔고 잠재 깡통 에테로 바꿔놨는데 창섭이가 통수쳐서 0성 에테 끼고 보스 잡아야됨 ㅅㅂ 파티원들한테도 일요일에 보스 잡자고 했는데 큰일낫네 한주 쉬어가야되나...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