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0:45
조회: 9,055
추천: 45
메린이 해방해써요!![]() 방탄 진님 유튜브 영상보고 메이플 시작해서 챌섭도 모르고 기존에 키우던서버에 시작했는데 드디어 검마를 혼자잡고 제네무기 해방했어요 처음 해방이라서 기분이 너무좋아요! 보스20분 패치 갓갓 신창섭 검마 혼자잡는거 너무 힘들었는데 보스패치되서 너무좋아요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