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 진님 유튜브 영상보고 메이플 시작해서 챌섭도 모르고 기존에 키우던서버에 시작했는데
드디어 검마를 혼자잡고 제네무기 해방했어요 처음 해방이라서 기분이 너무좋아요!

보스20분 패치 갓갓 신창섭 검마 혼자잡는거 너무 힘들었는데 보스패치되서 너무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