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현 챌섭케릭을 5번째 유챔으로 넣으려고 했는데

담주면 마약빠져서 스펙다운이라
검마까지 잡히는 키네쉑 딱 3달 넣어야겠다

검마까지만해도 마약빠지는거 상당수를 메워주긴 하니까
뭐 3달 10억짜리 마약이라 생각하면 편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