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 레전 어빌 등업
다 안잠근 상태로 레전유효떠도 아래 2, 3줄 유니크 유효 뜰 때까지 돌림

아래 2, 3줄에 유니크 유효 뽑고 잠그고 레전줄 저격

근데 여기서

아래 2, 3째줄 중 한줄 유니크유효면 잠그고 다시 유니크 노리는거임?
ex) 재보상 노림 -> 2째줄에 보공유닠뜸 -> 잠그고 1, 3번줄 돌아감 -> 1번째 재사용레전 떠도 3째줄 상추뎀 뜰 때까지 돌림

반값기준 120만 명성치라도 3줄 저격은 택도없나??

지금 1째줄 재사용 20% 깡통하나쓰는중인데 챌섭
2번프리셋은 드랍20% 한줄이고

레전 잠그고 유니크 뽑는건 힘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