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1:14
조회: 220
추천: 0
어빌 3줄 노리는법이 이거맞음??![]() 깡통 레전 어빌 등업 다 안잠근 상태로 레전유효떠도 아래 2, 3줄 유니크 유효 뜰 때까지 돌림 아래 2, 3줄에 유니크 유효 뽑고 잠그고 레전줄 저격 근데 여기서 아래 2, 3째줄 중 한줄 유니크유효면 잠그고 다시 유니크 노리는거임? ex) 재보상 노림 -> 2째줄에 보공유닠뜸 -> 잠그고 1, 3번줄 돌아감 -> 1번째 재사용레전 떠도 3째줄 상추뎀 뜰 때까지 돌림 반값기준 120만 명성치라도 3줄 저격은 택도없나?? 지금 1째줄 재사용 20% 깡통하나쓰는중인데 챌섭 2번프리셋은 드랍20% 한줄이고 레전 잠그고 유니크 뽑는건 힘듬??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