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레어 에디인것들 에픽까지 올리는건 알겠는데 똥블렘 잠재 유니크에서 레전안올려도 되는건가요? 0칠흑이여도 그냥 유니크로 쓰면서 챌섭 끝까지 들고가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