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공략보고 챌섭에서 따라하는데 채집이랑 채광해서 메소 벌라는데
채광은 1렙부터 은광석 캐면되던데 채집은 10렙까지 레벨링하다가 캘수있던데

채광이 더 좋아보이는데 맞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