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7:47
조회: 189
추천: 0
채광이 채집보다 좋아요 ?유튜브 공략보고 챌섭에서 따라하는데 채집이랑 채광해서 메소 벌라는데
채광은 1렙부터 은광석 캐면되던데 채집은 10렙까지 레벨링하다가 캘수있던데 채광이 더 좋아보이는데 맞나요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